재벌집 막내아들
안녕하세요. 양뚜입니다. 오늘은 JTBC 인기 드라마 재벌집막내아들 소개하려고 합니다. 워낙 인기있는 드라마라 이미 아실것 같습니다. 주연 송중기 배우님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. 재벌집 막내아들은 원작 웹툰을 기초 로 한 드라마 입니다. 가족 정치극을 소재로한 한국의 현대, 기업물 웹소설로 재벌물 장르를 소재로 재미있고 현실감 넘치게 되어있습니다. 그래서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.
나를 죽인 가문의 핏줄로 다시 태어나다.
로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.
순양 家의 충직했던 머슴, 윤현우(송중기), 몸과 마음을 다 바친 노력의 대가는 죽음 이였다.
그러나, 그가 눈을 뜬 곳은 1987년의 대한민국 재벌집 순양 家. 재벌 집 머슴녀석, 윤현우에서
재벌 집 막내아들, 진도준으로 인생을 다시 살게 되는 내용이다.
왜 이런 기획을 했을까?
헬조선 청춘들의 절망 시그널, 용어 ‘이/생/망’
이번 생이 망했다?? 그럼, 다음 생은 가능하다는 말? 우린 알고 있다.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. 그저 다음 생이라도 있어 고단한 내 인생을 구원해 주길 바랄 뿐. 그러니, 이/생/망은 아직, 절망의 시그널이 아니다. 우리 청춘들이 이 세상에 보내는 간절한 구조 시그널이다.
양극화가 날로 극심해지고, 출신성분이 곧 계급이 되는 사회. 부모가 가장 큰 스펙이요, 재능인 세상. 태어나는 그 순간, 요람에서 무덤까지... 한 방에 결정 난다면--
고단한 인생, 살아갈 의미가 있을까?
감히 희망을 노래할 수 있을까?
누구나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축복받고 존중받아야 한다고 여전히 믿고 있다.
그런 세상을 꿈꾸는 일이 어쩌면 환생보다 시간여행보다 빙의보다도 더 불가능한 판타지라 할지라도...
엄청난 연기력
현재 재벌집막내아들은 25%의 시청률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다. 재벌집막내아들을 보면 알수 있듯 진양철역을 맡은 이성민 배우님의 연기력은 소름이 돋는다. 초반 송중기 배우님의 아역을 맡은 김강훈 배우님과 이성민 배우님의 캐미는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정도 였다. 다른 가족들도 캐릭터가 확실하면서 연기력이 너무나도 좋았다. 그야말로 완벽에 가까워 드라마를 더 몰입하게 만들었다.
금토일 마지막이 아니다.
오늘 22년25일 마지막화를 두고있는 재벌집막내아들. 티빙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으니 하루 정주행을 꼭 추천한다. 완벽에 가까운 드라마로 오랜만에 시간가는줄 모르는 드라마였다. 인생드라마 등극.
댓글